헬로우메이트

내 돈 주고 산 유니맥스 선풍기 구매후기! 본문

제품리뷰

내 돈 주고 산 유니맥스 선풍기 구매후기!

헬로우메이트 2020. 6. 30. 17:56

기존에 선풍기 한 대, 낮은 서큘레이터 2대가 있지만..

선풍기 추가 필요성에 의해서 선풍기 검색하기 시작! 

너무 비싼거는 부담스럽고, 그 정도까지 추가 할 생각은 없었기에 9만원 이하 중 디자인+가성비+후기가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서 열심히 클릭 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는 샤오미 제품이 좋아보였고, 무선도 편리함이 있겠지만 휴대폰과 같이 배터리 성능저하에 따라서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거 아닐까? 라는 걱정과, 샤오미앱으로 제어하기엔.. 앱에 대한 불신(?)으로 국내 제품으로 한정하여 찾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최종 선택하게 된 제품이 이 제품이었습니다. 


디자인&가격&후기(성능)가 만족되는 제품

유니맥스 UMF-R7314LDC 

택배상자 안에 제품상자가 이중포장되어서 왔다. 

온라인구매를 했을때 이렇게 이중으로 포장되어 오는 곳이 참 마음에 든다. 택배상자만으로 포장되어 왔을때는 제품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뭔가가 대충 포장해서 보낸 느낌이 들기도 한다. 

 

대부분의 전자제품을 구매하면 이렇게 정품 스티커가 붙어 있다. 스티커를 뜯으면 환불도 안된다는 경고? 메시지와 함께.

사실 제품을 테스트 해 보려면 저 스티커를 뜯어야 하는데 말이다. 그래서 "단순변심" 이라는 부분을 적어놓은건가..?

제품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부품별로 별로도 분리되어서 담겨져 있다. 조립하기 쉽게 큼직큼직한 부품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부품만 봐도 설명서 필요없이 쉽게 조립할 수 있었다. 굿!

DL모터 부분은 충격이 가하는 부분을 고려해서 저렇게 스티로폼이 같이 들어있다. 스티로폼은 딱 저거 하나!

각 부품별로 비닐포장이 되어 있고, 설명서와 리모컨&추가배터리가 들어 있다. 

침대에서 소파에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리모컨~ 경험해본바로는 시간이 지나면 리모컨 앞 부분이 뜯어지기도 해서 

리모컨디자인이나 포장을 다르게 하는게 어떨까 싶다. 

날개부분은 팬과 함께 묶여져 있다. 박스안에서 흔들리면서 부러지거나 하는 부분을 방지하기 위함?

날개는 약 12.5CM정도 되고 이런 날개가 7개로 되어 있었다. 기존에 있던 선풍기보다는 날개가 작은가 싶지만은 갯수는 더 많다~

선풍기 이동시킬때 편하게 잡을 수 있는 손잡이도 깔끔하게 되어있다. 들고 옮기기 편했다. 

본체 디자인은 정말 깔끔하다. 둥근 버튼은 전원버튼이고, 풍량 조절을 하는 버튼이다. 

LED 불빛은 2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선풍기 작동중에 OFF 해 둘 수도 있다. 

실제 불빛은 하늘색으로 보면 된다~

선풍이 높이는 제일 높여 놓았을때는 바닥으로부터 약 110CM정도 낮게 줄여놨을때는 83CM정도 되었다. 

여러 제품을 검색하고 리뷰도 확인하고 했었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하는 제품을 구매 했다. 

아직까지는 별 다섯개!!^^

Comments